기사 메일전송
강범석 서구청장, ‘퇴근길 톡! Talk! 콘서트’로 전 권역 주민 소통 완성 - 강범석 구청장은 “2023년부터 진행된 권역별 소통 행사를 통해 주민 여러분과 마주하며 다양한 의견과 미래에 대한 기대를 들을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의 바람을 …
  • 기사등록 2025-10-01 14:05:08
기사수정

 

강범석 서구청장, ‘퇴근길 톡! Talk! 콘서트로 전 권역 주민 소통 완성

 

인천 서구는 지난달 30일 저녁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검암경서동연희동 주민 약 160여 명과 함께 퇴근길 톡! Talk! 콘서트를 열고 서구의 미래 비전을 공유했다.

 

강범석 구청장은 “2023년부터 진행된 권역별 소통 행사를 통해 주민 여러분과 마주하며 다양한 의견과 미래에 대한 기대를 들을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의 바람을 정책에 적극 반영해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이끄는 구정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검암경서·연희 권역 행사에서 강범석 구청장은 교통경제문화 등 구정 전반과 검암역세권 공공주택지구 개발공촌동 신개념 실내체육관 건립, 2026년 행정체제개편 계획 등 주요 사업을 쉽게 풀어 설명하며 주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강범석 구청장은 2023년 청라 권역을 시작으로 2024년 검단 권역, 2025년 8월 가정·신현원창·석남·가좌 권역그리고 9월 검암경서·연희 권역까지 모든 권역 구민과 직접 만나는 소통의 여정을 완성했다.

 

이번 검암경서·연희 권역 행사에서 강범석 구청장은 교통경제문화 등 구정 전반과 검암역세권 공공주택지구 개발공촌동 신개념 실내체육관 건립, 2026년 행정체제 개편 계획 등 주요 사업을 쉽게 풀어 설명하며 주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진 구민과의 대화 시간에는 문화활동 지원에도 힘써달라”, “육아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바란다” 등 여러 의견이 이어졌다구청장은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현황을 답변하며 구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유관기관인 인천도시공사 관계자가 참석해 지역 현안을 공유했으며 검암경서동 및 연희동 주민들의 식전공연도 더해져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10-01 14:05: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포토/영상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박종효 남동구청장 1등복지 제1회 남동구 꽃 중년의날 박종효 구청장
  •  기사 이미지 박종효 남동구청장 ㈜한경어게인 성금 5백만원 ,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기부
  •  기사 이미지 유정복 인천시장 국민의힘 인천시당-인천시 당정협의회[포토뉴스]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