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준석 민주파출소“강유정 즉각 경질하라”신고서 제출 -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의 적반하장식 행태를 보고 이재명 정부의 성공을 위해 즉각적인 경질을 요구하는 신고서를 민주파출소에 제출하고 왔다”고 밝혔다. - 이런 황망한 일을 겪었을 때 법은 멀고 주먹은 가까운데, 선당주의 기반의 민주적 폭압을 통해 민주파출소가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민주당을 비꼬았다.
  • 기사등록 2025-10-05 17:18:59
기사수정


이준석 민주파출소강유정 즉각 경질하라신고서 제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의 즉각적인 경질을 촉구한다는 내용의 신고서를 민주파출소에 제출했다고 5일 밝혔다민주파출소는 12·3 계엄 이후 개설한 가짜뉴스 제보 기구.

 

이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의 적반하장식 행태를 보고 이재명 정부의 성공을 위해 즉각적인 경질을 요구하는 신고서를 민주파출소에 제출하고 왔다고 밝혔다.

 

이어 이런 황망한 일을 겪었을 때 법은 멀고 주먹은 가까운데선당주의 기반의 민주적 폭압을 통해 민주파출소가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민주당을 비꼬았다.

 

이 대표는 신고서에서 “9월 26일 밤 8시 20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가 발생했다면서 전국 행정망이 마비되고 공무원들은 밤을 새워 복구에 매달렸고한 공무원은 과로 끝에 10월 3일 투신 사망했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대통령은 9월 28일 오후조기 수습의 골든타임에 냉장고를 부탁해’ 예능 촬영을 하고 있었다고 언급한 뒤 주진우 의원이 문제 삼자 강유정 대변인은 명백한 허위사실 유포법적 조치 강구 중이라며 겁박했다그런데 하루 만에 대통령실 스스로 ‘9월 28일 오후 예능 녹화 후 중대본 회의라고 인정했다고 썼다.

 

이 대표는 허위사실은 누가 유포했습니까강유정 대변인이라며 강유정 대변인의 아무 말 대잔치는 정권 보위에 위해가 된다이런 대변인이 계속 자리를 지키면 정권 신뢰를 스스로 무너뜨린다고 짖지적했다.

 

그는 민주파출소가 존재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 내로남불을 바로잡기 위함 아니냐면서 꼭 이 문제를 신중하게 판단하시어 가짜뉴스의 온상이 된 대통령실을 단죄하고 강유정 대변인에 대한 인사조치를 해주시길 기대하면서 신고한다고 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10-05 17:18: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포토/영상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박종효 남동구청장 1등복지 제1회 남동구 꽃 중년의날 박종효 구청장
  •  기사 이미지 박종효 남동구청장 ㈜한경어게인 성금 5백만원 ,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기부
  •  기사 이미지 유정복 인천시장 국민의힘 인천시당-인천시 당정협의회[포토뉴스]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