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섭 기자
박종효 "소통현장" 민생현장 논현고잔동
주민총회&한마음 축제에서 그답을 찾다.
인천시 남동구 논현고잔동 주민자치회는 7월 16일 수요일 남동 소래아트홀 대강당에서 5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제5회 논현고잔동 주민총회 & 한아름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이번 현장 방문을 통해 주민총회에서 선정된 마을 의제 사업 중 생활 민원 의제들은 연내에 조속히 추진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사업비가 필요한 마을 의제 사업들은 해당 부서와 면밀히 검토해 우선순위를 정해 내년에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총회에 앞서 사전 행사로 송천초 오케스트라,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수강하신 분들의 발표회가 있었는데 다들 떨지도 않고 무대를 즐기기는 모습에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한국무용과 풍물패 공연까지 다양한 볼거리 있었으면 주민들이 참여하여 솜씨를 선보였다.
또한, 풍물단등 수강생들의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해 주민들의 호응을 얻어냈다.
윤정헌 회장은 “올해 주민총회는 마을축제와 함께 진행된 가운데 많은 주민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모두가 하나되는 마을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기범 동장은 “주민총회를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주민자치회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사업들이 내실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박종효 #박종효구청장 #박종효남동구청장 #박종효논현_고잔동주민총회참석
#박종효남동구청논현_고잔동주민총회참석
#박종효구청장소통 #박종효더인뉴스 #박종효구청장논현_고잔동주민총회_한마음축제참석
#더인뉴스 #theinnews #김기범논현_고잔동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