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방선거 압승 다짐” 국민의힘 인천시당 신년인사회 - 배준영 의원은 “지방 권력은 빼앗겨서는 안 되는 것”이라며 “선거에서 51%를 확보하지 않으면 꿈은 이루어지지 않고, 지지자들의 뜻을 펼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의 힘을 뽑아도 …
  • 기사등록 2026-01-10 12:02:22
기사수정


지방선거 압승 다짐” 국민의힘 인천시당 신년인사회

 

국민의힘(국힘인천시당이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단결과 혁신을 통한 압승을 다짐했다.

 

국민의힘 인천시당은 8일 남동구 국민의힘 인천시당 대회의실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진 시당위원장배준영(··강화옹진국회의원유정복 인천시장문경복 웅진군수김정헌 중구청장김찬진 동구청장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이재호 연수구청장강범석 서구청장심재돈(·미추홀구갑정승연(연수갑김기흥(연수을유제홍(부평갑이현웅(부평을이행숙(서구병당협위원장과 인천시의원 및 군·구의원당원 등이 참석했다.

 

박종진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는 매우 중요한 해다인간성이 좋냐나쁘냐를 떠나 지금은 똘똘 뭉쳐야 한다"며 6·3 지방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유 시장은 6·3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를 위해 냉정한 판단과 혁신단결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그는 민선 7기 때 모습을 상상해 보면 모든 것이 좌초하고 후퇴했다“8기 들어 성장한 인천이 다시 후퇴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이어 냉정하게 판단하고 혁신해 국민 속으로 들어가야 한다내부의 균열을 가져오거나 자신의 정치적 입지를 생각하는 것은 당을 무력화시키는 일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선거를 이기는 것이 정당의 존립 가치라며 오직 인천과 대한민국의 정치 발전독재의 완성을 막을 수 있는 마지막 전쟁에서 이겨야만 인천이 살고 대한민국이 산다고 강조했다.

 

배준영 의원은 지방 권력은 빼앗겨서는 안 되는 것이라며 선거에서 51%를 확보하지 않으면 꿈은 이루어지지 않고지지자들의 뜻을 펼칠 수 없다고 말했다이어 국민의 힘을 뽑아도 떳떳하다는 국민적인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혁신하고 힘을 모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이날 행사에는 주요 당직자들과 국민의힘 소속 광역·기초의원들일반 당원 등이 참석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6-01-10 12:02: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포토/영상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유니온에프앤씨-㈜그린식품, 박종효 남동구청장 남동구에 이웃돕기 후원금 기탁
  •  기사 이미지 박종효 남동구청장 남동구 어르신들 돌봄지원 통합지원협의체 개최
  •  기사 이미지 친명 박찬대 국회의원 국회·인천서 출판기념회...청와대 & 인천시장 어디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